정찬우♥컬투 정찬우♥느므좋아

 

정찬우 같은 남자랑 만나면 정말 행복할듯//

 

그 위트와 재치.. 진짜 멋짐 . 여자 지킬 줄도 아낄줄도 알고.

정말 너무 좋다 ㅠ_ㅠ

 

어디 정찬우 같은 남자 없나용?!

 

 

 

이런..ㅋㅋ정찬우 패러디 모습까지 정말 사랑합니다..

 

 

아놔 ㅋㅋ현빈 트레이닝 복인가 ㅋㅋ 완전 멋진 정찬우 내스따일

 

 

이렇게 살찐모습도 보기좋음 ㅠㅠ

정찬우 빠순이 되고싶당 ㅋ_ㅋ

컬투쇼 보러가고싶다

 

 

정찬우오빠 완전 조으다!! ㅋㅋ머리도 크다 ㅋ

 

 

정찬우 짠! ㅋㅋ

 

 

ㅋㅋ이여 ㅋㅋㅋ 멋져

 

 

이런ㅋㅋ모습 깔끔하고멋진 정찬우 ㅋ

 

 

정찬우 ㅠ_ㅠ!

 

 

꺅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by 아무말대잔치 2013. 9. 4. 01:30